고객센터

1800-6166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구분 제목
[회원] 상품을 반품했는데 기프트카드 환불은 언제 되나요?
 
상품을 회수하여 검수한 이후 환불 처리됩니다. 
회수 완료 후 기프트카드 결제사를 통한 실제 환불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재가입시에는 기존의 정보가 모두 삭제되어 신규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탈퇴 통하여 탈퇴 진행이 가능합니다.
[회원] 프로모션 알림을 취소하고 싶어요.
 
[광고 정보 수신 변경]
광고성 정보 메일·SMS 수신 여부는 나의 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해당 요청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유의 사항]
·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하여 8~16자리로 입력해 주세요.
· 아이디,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회원] ID(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의 'ID 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 인증 후 가입 시 등록하셨던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 정보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로그인 후 MYPAGE → 나의 정보 → 나의 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회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등록을 하려면 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BYN멤버십 등급 혜택
 


[회원] BYN멤버십 적립 혜택
 


  • 1
  • 2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