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을 희망하시는 분은 제품을 가까운 매장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A/S접수 후 본사에서 수선, 교환, 환불에 대해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 의뢰하여 진행됩니다.
매장 접수 방법 |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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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접수 방법 |
매장 방문이 불가능하거나 가까운 매장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 접수 후 이용가능하신 택배(선불)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상품을 보내실 때는 필수 기재 사항을 작성 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기재 사항 |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수선 위치 표시 및 메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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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소보자보호실 주소 | 의류, 용품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1 스타밸리 3층 311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신발(안전화 포함) :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동 275-29 대군타운 202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
구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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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제품 수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매장 접수 방법]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A/S절차 ①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②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③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 의뢰 ④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택배 접수 방법] 매장 방문이 불가능하거나 가까운 (주)비와이엔블랙야크 매장이 없을 경우 이용가능하신 택배(선불)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상품을 보내실 때는 필수 기재 사항을 작성 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의류, 용품 A/S소비자보호실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1 스타밸리 3층 311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신발(안전화 포함) A/S소비자보호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동 275-29 대군타운 202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연락처: 1800-6166 -필수기재 사항: 성함, 연락처, 주소, 수선 위치 표시 및 메모 ※A/S접수 시 유의사항 -동일 자재 소진 시 다른 자재로 대체 또는 디자인이 변경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훼손 정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수선 유형 코드에 체크 안된 제품은 본사 임의대로 수선 진행합니다. -아이템과 관계없이 손상된 범위 및 부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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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A/S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7~15일 이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원부자재 수급이 불가능한 제품은 어려움이 있어 수선 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수선 내용에 변동사항시 고객상담실에서 전화 안내 후 고객님과 협의 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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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품질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 보증 기간이란? 제조자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 선, 교환, 환불) 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 가격을 기준으로 하고, 보상 순서는 정상 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 수선해 드리며, 정상 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 제품 또는 동종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 구입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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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제품 하자라고 생각하고 매장 방문하였으나 사용상의 과실이라고 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받고 외부 기관(YMCA, 소비자보호원, 시민의 모임 등)에 판정을 의뢰하고 그 결과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 수선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①소비자보호실에서도 심의, 판단이 곤란한 경우 ②고객 과실에 대하여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 ③당사의 처리 방안에 대하여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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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텐트 부품 별도 구매가 가능할까요? |
부품만 별도로 받아 볼 수는 없으며 제품 자체를 접수 후 호환되는 부품을 교체해서 발송 가능합니다. (단종된 지 오래된 텐트의 경우 부속이 없을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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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신발 사이즈 늘림/줄임 수선이 가능할까요? |
가능합니다. 1회 수선 후 개선이 안 될 시 2~3회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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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의류 사이즈 늘림/줄임 수선이 가능할까요? |
생산 당시의 사이즈에서 변형 수선일 경우 완성도 품질 저하 등의 문제로 수선불가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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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등산화 착화 시 매우 아프고 미끄럽습니다. |
개인마다 발 모양이 다르고 기성화가 아니기 때문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볼치기 또는 연화 작업을 통하여 개선될 수 있습니다. 등산화라고 해서 모든 지면에 미끄럼방지는 되지 않습니다. 물기나 이끼가 있는 경우에는 어느 신발이든 미끄럽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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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
아웃도어의 경우 제품의 통기성, 신축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만들어진 합성섬유입니다. 합성섬유는 섬유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서로 엉킨 섬유가 잘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것입니다. 보풀은 원단의 잔털들이 서로 엉켜서 작은 공 모양을 이루는 것으로 옷을 착용하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므로 보풀이 일어난다고 해서 상품이 불량인 것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마찰이 잦은 부위 즉, 엉덩이/허벅지 안쪽/무릎/등쪽/허리/어깨/겨드랑이/등판/바지 밑단/소매 등의 보풀 제거는 구입하신 매장이나 본사 소비자보호실(1800-6166)에서 A/S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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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문의 | 신발 창갈이가 가능할까요? |
창갈이 수선은 가능합니다. 다만, 모델에 따라 동일 창 여부가 다릅니다, 창갈이 수선 불가 표시가 되어있는 제품들은 일반 검은색 등산화 통창으로만 대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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