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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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수선안내

수선을 희망하시는 분은 제품을 가까운 매장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A/S접수 후 본사에서 수선, 교환, 환불에 대해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 의뢰하여 진행됩니다.

  • 접수
  • 구매확인
  • 제품 검수
  • 수선
  • 수선비 입금
  • 수선 완료

수선 접수 방법

매장 접수 방법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택배 접수 방법 매장 방문이 불가능하거나 가까운 매장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 접수 후 이용가능하신 택배(선불)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상품을 보내실 때는 필수 기재 사항을 작성 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기재 사항 안내

필수기재 사항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수선 위치 표시 및 메모)
A/S 소보자보호실 주소 의류, 용품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1 스타밸리 3층 311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신발(안전화 포함) :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동 275-29 대군타운 202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문의하기 고객센터 1800-6166

수선 접수 시 주의사항

  •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하신 정품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합니다.
  • -동일 자재 소진 시 다른 자재로 대체 또는 디자인이 변경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훼손 정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수선 유형 코드에 체크 안된 제품은 본사 임의대로 수선 진행합니다.
  • -아이템과 관계없이 손상된 범위 및 부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원부자재 수급이 불가능한 제품은 어려움이 있어 수선 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A/S 접수 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 주셔야 원활하게 진행 됩니다.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수선 진행이 어려운 제품

  •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각해 회복이 불가한 제품
  • -불에 타서 녹아진 제품
  • -오래되어 부속이 없는 제품
  • -제품 노화로 코팅이나 프린팅이 벗겨진 제품
  • -심한 파손의 제품
  • -페인트, 기름 등으로 인한 오염
  • -디자인 변경 및 개별 맞춤 수선
  • -세탁 등으로 탈색된 염색 복원이나 오염 제거

품질보증기간 안내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사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수선, 교환, 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 보상은 구입 가격을 기준으로 하고, 보상 순서는 정상 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 수선해 드리며, 정상 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 제품 또는 동종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 구입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분 제목
수선 문의 제품 수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매장 접수 방법]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A/S절차
①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②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③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 의뢰
④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택배 접수 방법]
매장 방문이 불가능하거나 가까운 (주)비와이엔블랙야크 매장이 없을 경우 이용가능하신 택배(선불)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상품을 보내실 때는 필수 기재 사항을 작성 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의류, 용품 A/S소비자보호실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1 스타밸리 3층 311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신발(안전화 포함) A/S소비자보호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동 275-29 대군타운 202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연락처: 1800-6166
-필수기재 사항: 성함, 연락처, 주소, 수선 위치 표시 및 메모

※A/S접수 시 유의사항
-동일 자재 소진 시 다른 자재로 대체 또는 디자인이 변경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훼손 정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수선 유형 코드에 체크 안된 제품은 본사 임의대로 수선 진행합니다.
-아이템과 관계없이 손상된 범위 및 부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수선 문의 A/S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7~15일 이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원부자재 수급이 불가능한 제품은 어려움이 있어 수선 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수선 내용에 변동사항시 고객상담실에서 전화 안내 후 고객님과 협의 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선 문의 품질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 보증 기간이란?
제조자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 선, 교환, 환불) 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 가격을 기준으로 하고, 보상 순서는 정상 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 수선해 드리며, 정상 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 제품 또는 동종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 구입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문의 제품 하자라고 생각하고 매장 방문하였으나 사용상의 과실이라고 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받고 외부 기관(YMCA, 소비자보호원, 시민의 모임 등)에 판정을 의뢰하고 그 결과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 수선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①소비자보호실에서도 심의, 판단이 곤란한 경우
②고객 과실에 대하여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
③당사의 처리 방안에 대하여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수선 문의 텐트 부품 별도 구매가 가능할까요?
 
부품만 별도로 받아 볼 수는 없으며 제품 자체를 접수 후 호환되는 부품을 교체해서 발송 가능합니다. (단종된 지 오래된 텐트의 경우 부속이 없을 수도 있음)
수선 문의 신발 사이즈 늘림/줄임 수선이 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1회 수선 후 개선이 안 될 시 2~3회 가능합니다.

수선 문의 의류 사이즈 늘림/줄임 수선이 가능할까요?
 

생산 당시의 사이즈에서 변형 수선일 경우 완성도 품질 저하 등의 문제로 수선불가 합니다.

수선 문의 등산화 착화 시 매우 아프고 미끄럽습니다.
 
개인마다 발 모양이 다르고 기성화가 아니기 때문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볼치기 또는 연화 작업을 통하여 개선될 수 있습니다.
등산화라고 해서 모든 지면에 미끄럼방지는 되지 않습니다. 물기나 이끼가 있는 경우에는 어느 신발이든 미끄럽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선 문의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아웃도어의 경우 제품의 통기성, 신축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만들어진 합성섬유입니다.
합성섬유는 섬유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서로 엉킨 섬유가 잘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것입니다.
보풀은 원단의 잔털들이 서로 엉켜서 작은 공 모양을 이루는 것으로 옷을 착용하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므로 보풀이 일어난다고 해서 상품이 불량인 것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마찰이 잦은 부위 즉, 엉덩이/허벅지 안쪽/무릎/등쪽/허리/어깨/겨드랑이/등판/바지 밑단/소매 등의 보풀 제거는 구입하신 매장이나 본사 소비자보호실(1800-6166)에서 A/S가 가능합니다.

수선 문의 신발 창갈이가 가능할까요?
 
창갈이 수선은 가능합니다. 다만, 모델에 따라 동일 창 여부가 다릅니다,
창갈이 수선 불가 표시가 되어있는 제품들은 일반 검은색 등산화 통창으로만 대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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