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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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A/S 비용에 대해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할까요? |
① 현금 영수증 발행 요청 : A/S비용에 관한 고객 요청 시 발행 가능 ② 세금 계산서 발행 : A/S비용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의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현금영수증(지출 증빙용) 또는 카드 전표(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 대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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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고어 제품인데 방수가 안 돼요. |
-고어텍스는 방수/발수/투습 기능이 있는 원단을 말하는데 보통 고어 코리아에서 인정하는 제품의 기능은 의류의 경우 3년, 신발의 경우는 약 6개월입니다. (신발이 10만 번 정도 접혔다 펴졌다 하는 시간을 개월로 환산했을 때 6개월 정도가 됨) -방수는 외부의 물이나 눈을 맞아도 안으로 물이 스며들지 않는 것이고, 발수는 물이 떨어졌을 때 또르르 흘러내리는 현상을 말하는 것으로, 투습은 몸 안의 수증기(즉 후끈거리는 기운)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것입니다. -고어 제품의 경우, 다른 의류에 비해서 방수/발수/투습 기능이 뛰어나기는 하나 이런 기능이 100%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수/발수/투습의 기능은 잦은 세탁과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면 점차 저하됩니다. -세탁 방법은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로 세탁을 해주시고 잦은 세탁은 피하며, 발수 기능이 저하되었을 때는 발수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발수 기능이 다시 살아나고, 또 세탁 후 낮은 온도로 다림질하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고어텍스 제품 구입 시 발수 스프레이를 같이 구입하시면 착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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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신발 창갈이가 가능할까요? |
창갈이 수선은 가능합니다. 다만, 모델에 따라 동일 창 여부가 다릅니다, 창갈이 수선 불가 표시가 되어있는 제품들은 일반 검은색 등산화 통창으로만 대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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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
아웃도어의 경우 제품의 통기성, 신축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만들어진 합성섬유입니다. 합성섬유는 섬유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서로 엉킨 섬유가 잘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것입니다. 보풀은 원단의 잔털들이 서로 엉켜서 작은 공 모양을 이루는 것으로 옷을 착용하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므로 보풀이 일어난다고 해서 상품이 불량인 것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마찰이 잦은 부위 즉, 엉덩이/허벅지 안쪽/무릎/등쪽/허리/어깨/겨드랑이/등판/바지 밑단/소매 등의 보풀 제거는 구입하신 매장이나 본사 소비자보호실(1800-6166)에서 A/S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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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등산화 착화 시 매우 아프고 미끄럽습니다. |
개인마다 발 모양이 다르고 기성화가 아니기 때문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볼치기 또는 연화 작업을 통하여 개선될 수 있습니다. 등산화라고 해서 모든 지면에 미끄럼방지는 되지 않습니다. 물기나 이끼가 있는 경우에는 어느 신발이든 미끄럽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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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의류 사이즈 늘림/줄임 수선이 가능할까요? |
생산 당시의 사이즈에서 변형 수선일 경우 완성도 품질 저하 등의 문제로 수선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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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신발 사이즈 늘림/줄임 수선이 가능할까요? |
가능합니다. 1회 수선 후 개선이 안 될 시 2~3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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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텐트 부품 별도 구매가 가능할까요? |
부품만 별도로 받아 볼 수는 없으며 제품 자체를 접수 후 호환되는 부품을 교체해서 발송 가능합니다. (단종된 지 오래된 텐트의 경우 부속이 없을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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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제품 하자라고 생각하고 매장 방문하였으나 사용상의 과실이라고 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받고 외부 기관(YMCA, 소비자보호원, 시민의 모임 등)에 판정을 의뢰하고 그 결과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 수선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①소비자보호실에서도 심의, 판단이 곤란한 경우 ②고객 과실에 대하여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 ③당사의 처리 방안에 대하여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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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 품질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 보증 기간이란? 제조자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 선, 교환, 환불) 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 가격을 기준으로 하고, 보상 순서는 정상 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 수선해 드리며, 정상 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 제품 또는 동종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 구입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